안녕하세요~ 초스터입니다. 오늘은 게임 메이플스토리의 최근 업데이트 소식 중 하나인 헤어 쿠폰, 성형 쿠폰 아이템에 관한 내용입니다. 마치 로얄 헤어 쿠폰 & 트렌디 로얄 성형외과 쿠폰판매기간과 목록,확률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여캐와 남캐 모두의 정보를 가져왔으니 주목해주세요!

 

게시글 썸네일

 

마치 로얄 헤어 쿠폰, 트렌디 로얄 성형외과 쿠폰 판매기간

일단 마치 로얄 헤어쿠폰과 트렌디 로얄 성형외과 쿠폰의 판매기간을 알려드리겠습니다.

  • 마치 로얄 헤어 쿠폰 : 2021년 2월 18일(목) 오전 10시 ~ 3월 17일(수) 오후 11시 59분
  • 트렌디 로얄 성형외과 쿠폰 : 2121년 2월 18일(목) 오전 10시 ~ 3월 18일(목) 오전 9시 59분 사이
    (※상시판매라 공지되어 있으나 해당 기간에는 아래 소개해드리는 목록이 나올 겁니다.)

기간을 확인해보면 약 한 달 간만 구매 가능합니다. 각각의 아이템은 캐시샵>뷰티>헤어캐시샵>뷰티>성형 란에서 구매할 수 있습니다. 마치 헤어 쿠폰은 5500 캐시, 트렌디 성형 쿠폰은 3500 캐시입니다.

 

 

 

여캐 마치 헤어 리스트

여캐 마치 헤어 목록

여캐의 마치 헤어 목록입니다. 마치 헤어 쿠폰을 사용하면 위 헤어 중 하나의 코디로 바뀝니다. 순서대로 뮬리 헤어, 블링 소프라노 헤어, 솜솜이 헤어, 아이비 헤어, 보브 세란 헤어, 다솜 헤어입니다. 이번에는 이 헤어만큼은 절대 안 돼!! 하는 헤어는 없는 것 같네요. 다 무난한 모습입니다.

 

새로 나온 헤어는 뮬리 헤어와 블링 소프라노 헤어입니다. 둘 다 예쁘네요! 뮬리 헤어는 확률이 10%, 블링 소프라노 헤어와 솜솜이 헤어는 15%, 나머지는 각각 20%로 획득할 수 있다고 공식 사이트에 게시되어 있습니다.

 

 

 

남캐 마치 헤어 리스트

남캐 마치 헤어 목록 

남캐 헤어 목록입니다. 이 헤어들도 기본적으로 검은색으로 보여드리겠습니다. 순서대로 산호 헤어, 크림라떼 헤어, 스윗송 헤어, 순수 헤어, 아이돌스타, 소솜 헤어입니다. 저는 이 목록을 보자마자 꽝을 발견했습니다. 한정된 자본으로 남캐 헤어를 살까 고민하시는 분은 이번에는 참으시는 게 좋을 것 같습니다.

(개인적으로 아이돌스타 헤어는 어.. 뽑히면 정말 눈물이 나올 것 같습니다. 이번에는 패스를 추천드립니다.)

 

새로 출시된 헤어는 산호 헤어, 크림라떼 헤어입니다. 이번에 새로 나온 헤어는 다 예쁘고 멋지네요! 산호 헤어는 10%, 크림라떼 헤어와 스윗송 헤어는 15%, 나머지는 각각 20%로 획득 가능합니다.

 

 

 

여캐 트렌디 성형 리스트

여캐 트렌디 성형 목록

이번에 업데이트된 여캐의 트렌디 성형의 목록입니다. 해당 아이템도 사용하면 위 목록 중 하나의 성형으로 바뀝니다. 순서대로 살구 얼굴, 창백한 뭐래 얼굴, 아기사슴 얼굴, 헤헤 얼굴, 소심한 얼굴, 슈가 얼굴입니다. 성쿠를 돌리다가 소심한 얼굴이 나오면 조금 슬플 것 같네요.

 

획득 확률은 여캐 남캐 가릴 것 없이 각각 17%입니다.

 

 

 

남캐 트렌디 성형 리스트

남캐 트렌디 성형 목록

남캐의 트렌디 성형 목록입니다. 여캐와 다른 점은 소심한 얼굴이 아닌 도도한 얼굴이라는 점이네요. 그 외에는 속눈썹의 도트 차이 빼고는 똑같다고 보시면 됩니다. 이번 트렌디 성형은 여캐와 남캐 모두 귀여운 걸 노리는 분이 아니라면 넘어가는 게 좋으실 것 같습니다. 반대로 귀여운 헤헤 성형을 갖고 싶다 하시는 분은 멸망전을 갑시다!

 

 

마치 헤어, 트렌디 성형 추천

뮬리 헤어와 솜솜이 헤어
뮬리 헤어, 솜솜이 헤어 (차차 성형)

여캐 마치 헤어부터 추천해드리겠습니다. 순서대로 뮬리 헤어, 솜솜이 헤어입니다. 뮬리는 약간 차분하면서 어두운 컬러가 특징이고 솜솜이는 발랄한 게 특징입니다. 약간 둘은 분위기가 반대되지만 이 둘이 이번 로얄 중에서 제일 예쁘네요! 이 둘 외에도 우아한 분위기를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블링 소프라노 헤어도 좋은 선택입니다.

 

개인적으로 이번 여캐 헤어들은 모두 마음에 드네요!

 

 

산호 헤어와 크림라떼 헤어
산호 헤어, 크림라떼 헤어 (루미 기본 성형)

남캐 마치 헤어 추천입니다. 왼쪽이 산호 헤어, 오른쪽이 크림라떼 헤어입니다. 둘 다 약간의 곱슬기와 차분한 컬러를 갖고 있습니다. 추천에는 없지만 스윗송 헤어도 예쁘니 참고해주세요.

 

 

창백한 뭐래 얼굴과 헤헤 얼굴
창백한 뭐래 얼굴, 헤헤 얼굴 (뮬리 헤어)

여캐 트렌디 로얄 성형창백한 뭐래 얼굴, 헤헤 얼굴을 추천드립니다. 둘 다 귀여운 게 특징입니다. 헤헤가 특히 엄청나게 귀엽지 않나요? 헤헤를 얻기 위해서 로얄을 돌리는 것도 괜찮은 선택이라고 생각합니다.

 

 

헤헤 얼굴
헤헤 얼굴 (산호 헤어)

남캐 트렌디 로얄 성형은... 개인적인 취향이지만 헤헤 얼굴밖에 안 보이네요.

 

 

 

오늘은 최근 업데이트된 메이플의 마치 로얄 헤어 쿠폰과 트렌디 로얄 성형외과 쿠폰 아이템 정보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유용하셨으면 좋겠네요 :D 메이플에 대한 소식은 앞으로도 업데이트될 때마다 계속 들고 오겠습니다! 모두 좋은 하루 보내세요!